보험팁

암보험 특약으로 추가 보장하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7회 작성일 18-11-20 17:12

본문

암보험은 기본계약에서 암 진단비 외 특약을 추가해 더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약은 많아질수록 보장범위가 넓어지지만 보험료도 증가하니 필요한 부분만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료가 과도해지면 얼마 못 가 중도에 해지하고 큰 손해를 입기 때문입니다.


먼저 암보험의 주요 특약은 유사암이나 고액암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등이 있습니다.
특약에도 보장개시일 후 진단 확정된 암만을 보장하며 감액기간은 50%만 보장합니다.
다만, 보험사마다 항암가발비용이나 재발암, 생활비 특약 등 차이가 있으므로 가입 전 다양하게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이 중에서 재발암과 생활비 보장 특약은 꼭 추가하는 게 좋습니다.
암은 완치가 되어도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고 치료기간이 길어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기 때문입니다.
재발암 특약은 처음 생긴 원발암에서 다른 부분에 퍼져 다시 증식하는 전이암 진단비를 보장합니다.
그리고 암을 치료하고 다른 부위에 발생한 이차암이나 같은 부분에 재발한 재발암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활비 부담 없이 암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비 특약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특약 보장은 기본계약 상품과 관련 없이 갱신형이나 비갱신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보장한도와 기간 및 보장금액은 암 종류에 따라 크게 달라지므로 가입 전 해당 상품 약관을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암보험다이렉트비교몰 All rights reserved.